아피스 한글판 아피스 영문판 아피스 중국어판
로그인 아이디/비번찾기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소조회 고객센터
아피스 브랜드별 제로스 브랜드별 세이프존 브랜드별 DFT 브랜드별
아피스 아피스톡 아피스 스탭 아피스 1:1상담
신재품 낚시대 낚시용품 낚시가방 릴 어종별제품 OEM상품 보증수리요청 수릿대 조락무극 보증관리
 
보증서수리요청 보증서등록
등록하실 상품번호(Serial NO)를 입력해주세요 ( 예 - APLR-2010060801)
 
- -
* 회원가입 후 보증서를 등록하시면 추가입력의 번거로움 없이 보증서를 쉽게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1. 위 그림의 보증서 중앙 상단 1에 시리얼 넘버 확인
2. www.apis.co.kr 홈페이지 접속
3. 보증규정 및 상세설명 메뉴 클릭(보증서 코드와 관련 정보 입력)
4. 등록된 보증서 확인/관리 방법
- 회원 :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보증서 조회에서 확인
- 비회원 : 보증서조회에서 상세정보 입력 후 조회 확인

1. (주)아피스의 현 보증서가 동봉된 모든 제품에 한하여 보증기간내에 제품별 보상규정에 따라 보상처리 해 드립니다.

- 보상적용[루어대] :
소비자가 5만원 이하 제품은 보증서를 발급하지 않으며 유상처리함.(예외 있음)
소비자가 5만원 이상 10만원 이하 제품 (1회 50%) (예외 있음)
소비자가 10만원 이상 제품 (1회 무상수리) (예외 있음)

※ 예외:
1절(원피스) 로드는 본사 가격표에 명시된 30%의 가격으로 신품 교환
2절(투피스) 이상 로드의 경우 해당 절번에 한하여 보상규정에 따른 무상수리(파손 절번 중 택일)[50%적용]
2절(버트분리형) 이상 로드의 경우 해당 절번에 한하여 보상규정에 따른 무상수리[30% 신제품 교환]

- 보상적용[일반낚시대] :
아피스의 현 보증서가 동봉된 모든 제품에 한하여 보증기간내에 제품별 보상규정에 따라 보상처리 해 드립니다.
구입일로 부터 1년간 1회에 한하여 낚시대 및 받침대 1마디(절번)까지 무상수리를 보증합니다.
(이후는 유상수리),(가이드 및 기타부품제외)
고객성명, 판매점상호, 품명,구입일 등이 없는 보증서에 대해서는 보증 무효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보증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이며, 추가 발생되는 모든 A/S는 유상처리 됩니다.


1. 보증서와 파손된 현품이 함께 입고 되어야 하며, 보증서 미첨부시나 파손된 현품이 없을 경우 보상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본 보증서는 (주)아피스 국내용으로 제품당 1매씩 발행되며 절대 재발행 되지 않으니, 소중히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수리비 이외에 소요되는 운송비(왕복포함, 유/무상 관계없음)는 고객님의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1. 보증서 분실 또는 훼손, 증서의 기내 내용을 임의로 변경한 경우
2. 제품 용도에 맞지 않은 사용 및 낚시 행위외적인 실수(로드를 밟거나 보관상 부주의), 임의 개조 및 분해에 의한 손상,
책임 회피를 위하여 허위로 사유를 만드는 경우 등은 유상처리 됩니다.
3. 천재 지변(화재, 지진, 낙뢰, 풍수해, 전압 등)과 공해와 염해, 도단, 분실에 따른 사유는 유상처리 됩니다.
4. 기능상의 문제가 없는 감각적인 현상의 경우(예 : 미세한 진동이나 소리 등)
5. 제조방법, 구조상 발생한 필연적인 현상의 경우
6. 허용 유격이나(0.2mm), 오차범위(3%) 이내의 규격 차이는 유상처리 됩니다.
7. 시간변화 또는 외적인 요인에 따라 발생한 부조합의 경우(자연퇴색, 부식, 박리 등)
- [안내]2021 한국국제박람회 안내 01/21
- [안내] 2021 박람회 사은품 증정 이벤..... 12/30
- 아피스 8월 14일 휴무로 인한 배송안내 08/10
- [안내] 2020 아피스 여름휴무 안내 07/07
- [안내] 2020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아.... 06/02
- F & Q
- 1:1 문의 게시판
- 장바구니
- 주문 및 배송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