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S 필드 스탭을 통한 아피스 STORY

바다 조행기 목록

게시물 검색
번호 지역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51 전남
감성돔시즌도 얼마남지않았네요 여수에서 가까운 개도로 출조를 했습니다시즌 막바지 요즘 개도조황이 호조황이라 포인트마다 조사님들이 넘쳐나네요 개도 초소옆 여밭포인트에 자리잡고 낚시결과 마릿수는 나오는데 싸이즈가 아쉬운 조과어느세 큰싸이즈는 빠져나가고 작은 싸이즈 감성돔이 많이 들어와 입질을 합니다
이창현 24-04-09 43
50 전남
벚꽃이 만발한봄 내만으로 감성돔 낚시다녀왔습니다 여기저기 포인트마다 감성돔이 많이 낚여올라오네요
이창현 24-04-05 42
49 전남
지난번 개인적으로 참가한 슈퍼베틀컵 조행기 입니다. 시간이 되면 매년 참가하는 대회인데 이번에는 동호회 동생과 같이 동출을 했네요전날 도착해서 게장집에서 저녁을 먹고  한숨자고 행사장으로~선단 뿁기하고 동이트고 난뒤 출항을 합니다30~40분 달리고 도착하여 보니 너울이 상당하네요날물에 이정도면 철수시 들물인데 위험하겠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김준성 23-12-30 826
48 전남
찬바람이 불어오는 겨울 초입에 감성돔낚시를 여수안도로 다녀왔습니다 아직까지 높은수온탓에 잡어성화가 심하지만 그래도 감성돔 얼굴을 볼수있었네요
이창현 23-11-28 1034
47 전남
영등철 저수온기에 여수개도조황이 괜찬다하여 다녀왔습니다포인트 도착전 낚시배 수온을보니 11도 전날 지인이 오짜포함 세마리 잡았다는 포인트 기대를 가지고 열심히 흘린결과 45싸이즈 감성돔 두마리로 손맛보고 날씨도좋고 하늘이 예쁘네요
이창현 23-03-22 1207
46 전남
설명절 지나고 작금항에서프린스호를 이용해 연도에 다녀왔습니다 겨울 저수온기 인데도 여기는 여전히 고등어 전갱이등 잡어성화가 심하네요 열심히 흘려보았지만 한마리 조과로마무리했습니다
이창현 23-02-09 963
45 전남
설명절을 앞두고 제수고기 잡는다는 핑계데고 여수 돌산에 있는 대두라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수심은 낮은데 조류소통이 좋아 한겨울에도 중치급부터 대물감성돔까지 보여주는 곳입니다오늘 사용한장비는 아피스 베테랑줌기 1호대에 3000번 브레이크릴 원줄 2.75호 목줄 1.7호 2호막대찌 체비로 30급 2마리와 45센치 감성돔 한마…
이창현 23-01-21 1017
44 전남
개도에서 ftv빌드업 촬영을 다녀왔습니다 여수낚시 고수  김 한민프로 겨울낚시에 아직도 작은 감성돔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다행이 시십중반급도 몇마리 나와줘서손맛입맛 다즐기고 왔습니다
이창현 23-01-18 974
43 전남
여수에서 가까운 개도 출조날씨가 겨울이네요 새벽에는 상당히 춥습니다 계속 출조는 하는데  잡어들성화로 조황이 좋지않다가수온도 내려가고 잡어도줄어드니 감성돔이 얼굴을 보여줍니다
이창현 22-12-08 1300
42 전남
날씨가 좋아 여수에서 가까운 개도로 출조몇일전 여러번 터진포인트가 있다는 당두호 선장님 말에 예약없으면 내려달라해서 포인트진입 개도작은산 초입에 내려서 낚시 새벽녁에 작은 감성돔과 농어가 입질합니다 고등어 전갱이 복어까지 잡어도 상당한데 간간히 크릴이 살아돌아와 내심기대하고 흘리는데 쏜살같은 입질에 고등어겠지 하고 챙질했는데 감당불가 머지 ? 채비를 다시정…
이창현 22-11-02 1287
41 전남
지인들과 비박다녀왔습니다 아직도 한낮에는 무더위가 심하네요 그나마 해떨어지고나면 그래도 제법선선한바람이 불어줘서 그나마 체력보충이 됩니다 거문도는 긴꼬리벵에돔 많이 물어줍니다 감당못하고 터지는 계체들도 상당 하구요 저녁해창이나 새벽에는 채비를 좀더 강하게써야 그나마 벵에돔 얼굴을 대면할수 있습니다
이창현 22-08-21 1391
40 전남
거문도 다녀왔습니다 출조준비는 다돼있는데 출조선이 기름값폭등으로 인원이 안돼 못나가고 날씨가 안좋아 못나가고 시간 마추기도힘들고 거문도 가기가 쉽지가 않네요 마침 20일수요일만 날씨가 그나마 좋다기에 출조해봅니다 도착한 거문도는 서도에는 너울성 파도로 접안하기힘들고 동도쪽 포인트로 만들어갈수있다기에 선상으로 급변경 처음으로 벵에선상을 해봤습니다 새…
이창현 22-07-21 1465
39 전남
  긴꼬리 벵에돔 소식에 거문도출조 포인트선점과 고유가에 출조시간이  9시출항 너무빠름ㅠㅠ포인트 도착하니 밤12시 짇은해무에 남아있는 너울때문에위험한포인트는 피해서 하선 동출한동생이 먹거리를 많이 준비한 덕분에 배불리먹고 4시쯤 낚시시작 첫고기부터 감당 못하고 터지고 빠지고 오랫만에 손맛좀 느끼고 왔어요 다음주는 태풍영향…
이창현 22-07-02 1297
38 전남
서해 참돔낚시 다녀왔어요순천에서 대천까지 ~~여수권에도 참돔낚시가 가능하지만 서해시즌이 되면 서해참돔매력에 몇번씩 가는데 올해는시즌도 늦은데다가 마릿수 크기까지 만족스럽질 못해서 고민하던차에 같이가자던 일행이 있어 다녀왔네요 손님고기로 광어 우럭 까지 이제 거문도긴꼬리 벵어돔 돌돔낚시로 가봐야겠네요 출조는 자주하는데 조황이ㅠㅠ
이창현 22-06-29 1382
37 전남
제가 속해있고 지구장을 맡고있는 쯔리겐fg 본부 정출이 있어 여수 다녀왔습니다 전날 주의보 상황이라  모든 출조배들이 항로를 육지와 가까운 연안으로 해서 바람과 너울의  영향을 최소화 하여 목적지로 출발육선단중 사선단을 뽑아 저는 안도로... 바람을 피해 만안으로 전부 하선.저는 방파제옆 겟방구 하선 ㅋㅋ 선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