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스탭 윤왕현
개인 프로필
경남 거제
나이 40세(80년생)
주장르 지깅,파핑
APIS 필드 스탭을 통한 아피스 STORY

프로 스탭 목록

게시물 검색
번호 스탭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76 윤왕현
거제도 구조라 수변공원으로 손맛보러 고고고...바람도 불지않고 정말 좋은은데...좀처럼 대상어종은 입을 열지않고수변공원 쏨뱅이만 다 잡았네요쁘띠참돔도 구경하고 ...순간 자리돔이 올라오는줄 알았네요하루 힐링 잘하고 왔습니다사용로드 아피스볼락로드762UL
윤왕현 23-11-26 1244
75 윤왕현
2년만에 볼락낚시 다녀왔네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바람불고 너울치고..ㅋㅋㅋㅋ 도장포에서 시작으로 학동 구조라~~돌아다니다보니 새볔시간이 되어버렸네요바람때문익건지 대박자리가 없네요이삭줍기하다 집에왔습니다~~사용로드 오스카 락피쉬 762UL
윤왕현 23-11-12 914
74 윤왕현
 오랜만에 아피스대표님과 동출하고왔네요~빤짝 이벤트로 같이타신 손님들께 낚시대선물도 드리고...밤12시까지는 잘나와주던놈들이바람이 터지기시작하니 입을 닫아버리네요...꽁치 미끼에 폭발적인 입질~~~ㅋㅋㅋㅋ 정말 잼나게 놀다왔네요 ~~혹시나 11월 20 일 이네 내만갈치 가시는분있으시면꽁치 미끼 여유있게 챙기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윤왕현 23-10-29 901
73 윤왕현
10월 6일 금요일 18시 출항포인트 도착 전부터 물색이 어둡고 안좋더니혹시나가 역시나네요...시작은 지깅으로~~100g 지그 퍼플지브라갈치보단 고등어들이 덤비네요그다음은 텐빈~~역시 생미끼가 입질이 빠르고 씨알도 좋네요그러나 입질이 예민해서  덥석 물지는 않네요..또 다음은 텐야~~역시 효자 종목 이네요마리수는 좋으나 씨알이 조금 아쉽네요,..미…
윤왕현 23-10-08 1167
72 윤왕현
정말기다리고 기다리던 무늬오징어시즌~~날씨가너무더워 꽝~~비가와서 꽝~~일이있어서 꽝~~이날도 비도오고 대객기고..태풍 영향으로 선상낚시는 취소 ㅠㅠ그래도 낚시는 해야겠다해서 달려간곳은 칠천도!케스팅을 하니 정조타임인데도 바닥을 못찍네요ㅠㅠ그래도열심히 흔들고 흔들다보니 덜컹~~얼마나 기다렸던 순간인가~~수면위로 돌아다니는 녀석들도 많이보이고~~오늘이 날인갑…
윤왕현 23-09-04 811
71 윤왕현
오랜만에 팀원들과 한치낚시 동출하고왔습니다.물때는 14물~~한치하기에 좋은 물때죠~그러나 날씨가 영~~안좋았네요이놈에 갈치만 아니었어도 마릿수를 할수있었는데 ㅠㅠ4연타로 갈치가 통걸이를 해버리는데~~현타가...ㅋㅋㅋㅋ 낚시접을까 하다가도 나도모르게채비를 다시하고있네요~색상은 퍼플 노랑 땡땡이 이런것들에 잘타네요~~참고하시기를~~사용로드는 아피스 오…
윤왕현 23-06-26 1012
70 윤왕현
새볰 4시에 기상하여1차전으로 농어 캐스팅게임을 2차전을 바로 한치출조를하니 체력이 바닥이네요초저녘 타임에는 따문따문 물더니 12시 전후로 피딩이 오네요.삼봉에기에도 잘올라오고..저는 루어로만 운영을했으며잘타는 색상은 수박 옥수수 백색 등등 잘타네요1.8호에는 사이즈가 작고 2.5호 에기에는 큰놈들이 타네요그리고 루어로하시는분들은 12시이후 보라돌…
윤왕현 23-05-23 1146
69 윤왕현
2023년 5월 20일 8물아피스 곽종대대표님과 함께 동출하였습니다출조와동시에 바다색이 심상치않네요..설마했는데 낙동강 방류가있어서 물색도 탁하고 쓰레기도 많고..손맛보기 좋은 이수도에서는 보기좋게 꽝~~ㅋ외포로 넘어오니 바로 바이트가 들어오네요.그후 양지암 장승포 서이말 외도 내도 여러곳을 다니며먹을많큼은 잡아왔네요잡은놈들보다 숏바이트와 바늘털이가 많은 …
윤왕현 23-05-22 1134
68 윤왕현
일년만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농어 캐스팅게임 다녀왔습니다 물때는 3물!  수온은 16도바람과 조류가 반대로 가는상황...수중에는 베이트피쉬(대멸) 가득한데 도통 입을 벌리지 않네요스쿨링지역을 찾아 돌고돌아 지구한바퀴는 돈듯...,ㅋㅋㅋㅋ 아직 사이즈가 무지하게 아쉽네요5월는 등치 큰 농어들이 많이 나올겁니다...이번 출조 …
윤왕현 23-04-17 1432
67 윤왕현
오랜만에 선상을낚시를하니 몸살이 올것같네요 ㅋ오전에는 바람도 안불고 낚시하기좋았는데점심이후 바람이 터져 도와주질 않네요수심은 80m권~(손대포인트)오전에는 입질은 바닥에서 10m~15m오후에는 조류랑 바람이 반대라 써밍으로(150m연날리기)~~그래도 참돔 민어 손맛 찐하게 보고왔습니다~
윤왕현 23-02-12 1167
66 윤왕현
2022년 마지막날 쭈꾸미 낚시를 다녀왔네요 거제도 아지랑마을에 소재한 대어낚시!쭈꾸미낚시를 위해 선외기 빌려 달려달려~~생각보다 바람도 많이불고 힘든 하루였네요~금일 에자,고추장 레이져에기,보라돌이 레이져에기이렇게 잘타더라구요~~선외기 쭈꾸미 낚시 매력있네요~^^내년에 한번더 다녀와야겠네요..마직막날 즐겁게 마무리 잘하고 왔습니다~
윤왕현 22-12-31 1522
65 윤왕현
오랜만에 느즈막히 문어잡으러10시에 출항~~~역시 믿었던곳에는 아니나다를까 쏟아지네요~~저는 3문 1갑으로 마무리~~
윤왕현 22-11-07 1976
64 윤왕현
답답한마음에 새볔부터 바다바람쐬러달려가봅니다~생각보다 수온이 내려가있네요~큰놈들은 어디에숨어있는지 ....,찾을수가없네요~~그래도 2시간 짬낚 잼나게마무리하고 돌아왔네요 ~~
윤왕현 22-08-28 1488
63 윤왕현
아피스대표님과 오랜만에 좋은시간보내고 왔네요...갈치지깅 머리올리신 대표님 ~~120g 보라색 메탈지그 하나로 이밤이 지나도록  사용했네요
윤왕현 22-08-13 1479
62 윤왕현
무늬오징어가 나온다는 소식에 탐사차 통영시 욕지권으로 달려갔습니다~~낮에는 캐스팅게임으로 그리고 저녘은 팁런~~~이번에 출조를 다녀온후  느낀건 조금 더 있다가 팁런을 하자입니다..ㅋ저녘에 집어가되고나니 무늬오징어 치어들이 둥둥둥 떠다니네요...8월말부터 준비를 하시면 되겠네요 ~^^